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다큐 마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5:23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2020년 첫 방송의 주인공은 바로 가수 이정희 씨입니다.​


    >


    80년대의 국민 요동상그데히의 이천 히그데히고 파야야의 뮤직룰 부르며 갑자기 오메리카우으로 떠난 그녀 30여년 만에 돌아온 가수 이정희 누군가를 맨 쟈싱로 왔지만 눈을 보는 것에 푹 빠지고 있지만 그 사이 도착한 사람들에게 전영록이다.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 화목하게 현실 남매 같은 두 전영록을 만나기 위해 무언가를 준비한 이정희의 오래된 사진을 보여줍니다.잡지 표지모델을 했던 전영록 같은 음반회사 소속이었다고 하는데 유명한 사람들이 다 있더라고요.오래된 레코드 회사 이름도 자신감을 갖고 와 두 사람의 스토리가 옛 스토리다.전영록 씨 부모의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연기 재능, 그리고 어머니께서 물려받은 뮤직 재능의 국한에 들어왔을 때 '감정은 어땠냐'고 하시는데 활동을 해서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를 하는 전영록 씨의 로망이 있고 의리가 있었다고 합니다.다시 음반을 내고 싶었다며 이정희 6집을 만든 거스름 돈입니다.33년 만에 만든 것 같아요.가요 대상을 한 3회 받았다는 전영록 그리고 한번 받았다는 이정희 그데히 여정의 여자 가수상을 받았는데 갑자기 오메리카헹의 비행기를 탔대요.​


    >


    구체적인 스토리는 할 수 없지만 저 같은 것, 그런 거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 그런 거 다 포기했어요.이기지 못해서 결국 미국으로 간 거래요.그렇게 무대를 담로하고 미국으로 떠났던 이정희라 예고도 없이 돌아왔습니다.다시 음악을 하기 위해 무대로 돌아왔습니다.무대에 서기 위해 대기실에 있는데 가수용 대기실을 찾았네요.친오빠랑 다름없이 한국에 와도 제일 먼저 만과죠?같은 음반 회사에 소속되어 있었어요.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못 볼 줄 알았는데 또 만났어요.라디오에도 출연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났죠. 무대에 올라가서 음악을 불러요.굉장히 오래 태그과인이 있었던 것 같다고 합니다일단 추가실수를 했다고 하는데 전남편은 돈이 있어도 잘 대해주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다 맞지 않아서 힘들었다고 하는데 따라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후 그녀에게 닥친 어려움소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요즘 생각하면 어떻게 살았는지에 달렸다고 합니다.사기도 당했지만 거액 번 모든 것이네요.유아 두 사람을 데리고 사는 게 전투였다고 합니다.지금은 유아들이 응원해줍니다. 한국에 왔을 때 만감이 교차해서 많이 울었대요.그녀를 깨워준 것은 바로 가족이었다고 합니다.일을 할 때는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과인레이션도 하고 있습니다만, 할 수 있는 분야가 있어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애완 동물과 함께 생애 후와루하눙 공간을 찾았지만, 강아지는 2살이랍니다.반려견이 있어 외롭지 않은 한국 생활 독신이 되는 과정을 이제는 많이 받아들이게 되고 삶에 대해 돌아보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사진이 많이 보이지만 80년대 사진이네요.중학교 무용 발표 때 사진이라 부모님 사진과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위자료나 양육비도 받지 않고 혼자서 두 명의 유아를 키운 것이 녹지 않았습니다.예전에 고생했던 스토리를 해내느라 힘든 과정을 딛고 살아왔죠. 옴이이 없는 가수로서의 이정희 인생 2, 강요?나 와서 놀거나 하고 자연을 느끼는 시간이 가장 행복합니다.멀리 돌아서 다시 돌아온 무과격하게 손님을 맞는데 곧 가수 양하영이 방문하더군요.트로피를 보고 있네요.그래서 다같이 하는 섭취상 유기동물을 사랑한다고 알려진 양하영 씨라고 하는데 강아지를 많이 기른다고 합니다.공통점에 다니게 하는 것이 많은 두 사람인데, 함께 음악을 부를 시작하는데 걱정입니다. 다른 목소리가 만들히스 화음이 매력적이에요.당시 전화벨이 울렸고 이정희 씨 어머니의 전화입니다.몸이 아파서 한국에 오지 못하여 미국에서 생활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얼마남지 않았다는 생각때문에 슬퍼진다고 생각할거야.네. 더 오래 건강했으면 하는 딸의 기원모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딸아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된 어머니


    >


    조금 있으면 딸이 결혼한다고 하는데 대만인 사위를 맞았어요.대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생할을 하는데 결혼을 위해 대만에 갔네요. 대표로 매니저와 아들이랑 같이 왔대요.딸 시그마짱에 갔는데 딸과 사위가 반갑게 맞아줘요. 결혼 후 딸이 살 집인데 예스러운 느낌의 집이군요.딸이 남편과 시어머니를 소개합니다.사돈을 친구처럼 지낸다면서요?엘리베이터가 2대과 있는 집입니다. 공사를 하면서 집 2채를 합한 것 같아요.신혼방을 보는데 좀 문턱이 있네요.집 찾기를 하고 있는데 딸이 학교 선생님이래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감사의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는 딸 팔찌를 오므이에게 선물하네요.대만의 결혼 풍습의 돈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하달하는데 작은 과일도 준비했다고 합니다.소속사 대표가 함께 온 이유는 딸의 손을 잡고 결혼식에 들어가기 위해서라고 합니다.이혼 칠로 1년에서 죽어 버린 것으로 남편은 돌아가셨습니다.깊이생각했어요.는딸의손을잡고결혼식에들어가는사람을생각했어요.네.홀에 들어갈 생각이었어요. 결혼식 날 주인공이 등장하고 딸과 함께 있는 소속사의 대표 눈물을 흘리는 이정희 씨 외길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지켜봤다는 딸을 강하게 사는 비결을 엄마에게 배웠다고 이 이야기는 딸입니다.지금까지 소가족을 위해서 살았지만 지금부터 과인을 위해서 살아야 합니다. 전영록 씨가 공연하고 있는 무대 music을 부르고 있습니다.그래서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오빠야' 불러드릴게요.힘들어도 계속 간다고 합니다.모든 시련과 고난을 극복하고 돌아온 그녀 오늘도 music을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